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로 소문난 하이드록시클로로킨+아지트로마이신 직구 후기
    건강과 운동 2020. 9. 10. 14:42
    반응형

    코로나 바이러스 치료제로 소문난 하이드록시클로로킨+아지트로마이신 직구 후기

     

     

    안녕하세요?

    다들 건강하신지요? 

    태풍피해 입으신 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오늘 저는 직구한 HCQ+아지트로마이신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.

    별건 없구요 저는 예방차원으로 복용하려고 구매한 것은 아니고 

    혹시 모를 감염시를 대비하여 준비해 놓았습니다.

    실제로 복용해 보신분들 후기도 많으니 검색해 보세요^^

    저는 실제 복용후기는 유튜브에서 종종 봤습니다. 

    드시고 치료되었다는 이야기가 많더군요.

     

     

    코로나 바이러스 치료제로 소문난 하이드록시클로로킨+아지트로마이신 직구 후기

     

    어쨌든 하이드록시클로로킨이 역정보다 하면서 그 효능에 대해 평가절하 하는 

    한의사분, 의사분도 보았습니다만 치료사례 후기나 서울메디컬그룹의 차민영쌤도 

    추천하는 약물이라서 준비하게 되었지요.

     

     

    저는 사쿠라허브에서 구매했구요.

    경쟁업체와 비교했을때 가격이 차이가 없어 사쿠라허브에서 구매했습니다.

    구매하면서 문의했을때 6~8주 사이에 수령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
    저는 8월 20일에 구매했고 배송은 9월 7일에 받았습니다. 

    한 3주 걸렸네요 예상보다 빨리 도착해서 좋았지요 ㅎ

     

     

    궁금한 사항 몇가지 문의했는데요

    사쿠라허브랑 라무몰 살펴보니 동일한 회사의 제품만 있길래,

     

     

    나: 왜 인도제약회사 상품을 취급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.

     

    사쿠라허브: 현재 생산 공급이 원활한 인도 제약회사 상품을 판매중에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실 인도가 최대 하이드록시클로로킨 생산국가라고 하더군요.

     

     

    나: 유통기한이 얼마나 되는 제품이 오나요?

     

    사쿠라 허브: 19년 하반기~올해 제조된 제품으로 22년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나:  배송출발시에 톡이나 메일로 알려주나요? 

     

    사쿠라 허브: 안내 메일은 통관완료 시점에서 한번 발송됩니다.

    마이페이지>주문>보기 배송조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하지만 따로 메일은 받아보지 못했어요. 그러나 생각보다 배송이 빨리와서 다행이었지요.

    마이페이지>주문>보기 배송조회를 들어가서 비행기가 떴나 어찌 됐나 며칠을 보다가 

    EMS 등기번호 뜬게 24일 였어요. 그래서 그 이후로는 잘 오겠거니 하고 기다리면 끝! ㅎㅎ

     

     

    제가 받은 제품 사진 참고하시라고 올리고 저는 이만 :-)

    HCQ
    아지트로마이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